함께 간절히 바라는 것만으로도 희망은 시작됩니다.

우리 집은 피해자가 머무는 곳이 아니고 꿈을 키워나가고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…

누군가 내 얘기에 귀 기울여 준다는 사실만으로도 나는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도 깨달았습니다.

그곳에서 내 인생의 의미를 찾았고 보잘 것 없는 내 작은 가슴을 나눌 수 있음에 난 정말로 행복합니다.

-서울북가좌동 원..

 

 


▼ 후원을 하시려면

– CMS

금융결제원과 은행의 통합전산망을 통한 자동출금이체서비스입니다.

회원님께서 회원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은행에 직접 가지 않으셔도 매월 약정하신 금액을 별도의 수수료 없이

자동이체하실 수 있으며, 편리하게 막달레나공동체의 공익적 활동을 위해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.

– 후원계좌

회원님께서 직접 월정액을 자동이체 신청하시거나 비정기, 일시 후원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계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신한 140-007-098903 우리 1005-401-743212

제일 325-20-206723 씨티 121-00015-259-01

(예금주 : 막달레나공동체)

 

▼ 후원회원이 되시면

– 후원금 및 후원물품은 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.

(본 영수증으로 연말정산시 30%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– 후원회원은 막달레나공동체에서 판매하는 물품 구입 시 20%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.

– 후원자님들의 건강과 평화를 위한 감사미사를 매달 봉헌해드립니다.
 

▼ 이런 후원도 가능합니다.

– 기업후원 :
기업의 성금이나 상품판매 수익의 일부 후원하기, 직원들의 급여에 서 일정액 후원하기,
여성들의 전업을 위한 공익활동, 기업에서 생산하는 생필 품을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.
 
– 물품후원 :
쉼터·그룹홈·청소녀건강센터 이용자에게 필요한 의류, 음식, 생활용품, 화장품, 여성용품, 의료기기, 가구, 사무기기 등의 후원을 받습니다. 이외에도 사무업무에 필요한 물품이면 모두 가능합니다.

– 재능기부 및 자원봉사 : 
검정고시 지도, 직업 및 취미교육, 의료봉사, 온라인홍 보, 홍보물 디자인, 번역 등이 있습니다.

– 기도후원 :
함께 바라는 것만으로도 희망은 시작됩니다.